회원가입 로그인


FAQ

제목

구매한 상품이 뒤늦게 불량이라는 걸 알았어요.

작성자 아크메드라비(ip:)

작성일 2019-11-28 17:07:17

조회 487

내용

구입한지 6개월이 경과되지 않은 경우에 한하여 원천 불량의 경우 무상 AS가 가능합니다. 


단, 상품이 저희쪽으로 입고된 후 검수 후에 진행 여부가 판단되기에 도착 후 정확한 안내를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.


 

★이 같은 문제 발생 시 CS 센터 (070-8840-7894)로 전화 또는 Q&A 게시판에 먼저 연락 부탁드립니다.★


착용 하시다가 프린팅이 벗겨지거나 손상되는 경우는 AS 진행이 불가합니다.



첨부파일


맨위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