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 아크메드라비입니다.
고객님, 저희측 과실로 인해 누락이 되었습니다.
불편드려서 정말 죄송합니다 ㅠ_ㅜ
쇼핑백 부분 환불 또는 재발송으로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.
고객님께서 요청해주시는대로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
해당 내용 문자로도 전송해드리겠습니다.
연락 기다리고 있겠습니다.
다시 한번 불편드려서 정말 정말 죄송합니다 고객님 ㅠ_ㅜ
감사합니다.
[ Original Message ]
선물 하려고 산건데 쇼핑백은 없고 옷만 달랑 왔는데요.. 같은 운송장 번호면 같이 와야하는거잖아요 그냥 옷만 달랑 주게 생겼네요....